본문 바로가기

창고/팝송과 친구되기(팝.친)

12th track James morrison-You give me something

제임스 모리슨 (James Morrison Catchpole) / 외국가수
출생 1984년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이번 곡은 James morrison의 You give me sometheing입니다.

이곡이 데뷔곡이라죠??^^

나머지 설명은 생략 바로 해석 시작할게요^^

You want to stay with me in the morning

당신은 아침까지 나와 남아있길 원하죠...
You only hold me when I sleep,

당신은 내가 잘때 날 잡고있기만 해요...
I was meant to tread the water

나는 '물'을 피하려 했어요
Now I've gotten in too deep,

이제는 너무 깊게 빠져버렸지만... 
For every piece of me that wants you

내 모든 부분들이 당신을 원해요.. 
Another piece backs away.

다른 부분은 점점 떨어져가는 동안요... 

'Cause you give me something

당신이 내게 '무언가'를 주기때문에 
That makes me scared, alright,

그 사실이 날 무섭게 만들죠..
This could be nothing

이것이 아무것도 아닐테지만
But I'm willing to give it a try,

하지만 난  한번 시도 해 보려 해요...
Please give me something

제발 내게 '무언가'를 주세요
'Cause someday I might know my heart.

어느날 내가 내 맘을 알수 있게요... 

You already waited up for hours

당신은 이미 몇시간을 기다렸죠
Just to spend a little time alone with me,

나와 잠시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And I can say I've never bought you flowers

그리고 나는 당신께 꽃을 사준적 없다 말할수 있어요... 
I can't work out what the mean,

나는 어떤의미인지 풀수가 없어요...
I never thought that I'd love someone,

나는 내가 누군가를 사랑한다 생각한적 없어요.
That was someone else's dream.

그건 다른이의 꿈일 뿐이었죠...

'Cause you give me something

당신이 내게 '무언가'를 주기에  
That makes me scared, alright,

그게 날 무섭게 해요 
This could be nothing

이게 아무것도 아닐지 모르지만 
But I'm willing to give it a try,

난 시도해 보려고 해요 
Please give me something,

제발 내게 그 '무언가'를 주세요 
'Cause someday I might call you from my heart,

어느날 내가 당신을 내 마음에서 불러낼수 있게요...
But it might me a second too late,

하지만 그게 내게 너무 늦은 시간일지도 모르죠...


And the words I could never say

그리고 내가 절대 하지않는말이
Gonna come out anyway.

어찌됐든 나오게 될거에요...

'Cause you give me something

당신이 내게 무언가를 주기 때문에
That makes me scared, alright,

그 사실이 날 무섭게 해요...
This could be nothing

이게 아무것도 아닐지 모르지만...
But I'm willing to give it a try,

한번 시도해 보려 해요...
Please give me something,

제발 내게 무언가를 주세요... 
'Cause you give me something

당신이 내게 무언가를 주기 때문에 
That makes me scared, alright,

날 무섭게 하죠..
This could be nothing

이게 아무것도 아닐테지만 
But I'm willing to give it a try,

나는 한번 시도해 보려 해요... 
Please give me something

제발 내게 무언가를 주세요...
'Cause someday I might know my heart.

어느날엔가 내가 내 마음을 알도록.... 
Know my heart, know my heart, know my heart

내 마음을...내마음을...내 마음을...알도록....

(이부분에는 사실 '알도록...'도 세번이지만 분위기를 위해 한번으로 압축했습니다.

보면 의도적으로 그 's/th'(something줄임말)이 무엇인지 끝까지 말 하지 않네요...^^

무슨뜻인지는 다들 아시리라 믿어요^^

(설마 돈이라고 하시는 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