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체험단 신청미션]천일동안 U100 이벤트 & 내게 천일동안이 생긴다면

뭐 늘 그렇듯 이렇게 포스팅을 하죠잉?ㅎㅎ
체험단 모집 안내/지원용 포스트입니다.
아이리버에서 U100이라는 제품의 체험단을 모집하는군요.
디자인은 이번에도 역시나 알흠답더군요 ㅠㅜ

카페에 체험단 링크 있지요.
그걸 잘 보고 눌러줍시다 ㅠㅜ
(경쟁률 떨어져라 누르지 마라 누르지 마라...응?)


------------------------------------------------------------
U100이 생긴다면...음냐;;ㅎㅎ
저는 항상 150곡 제한(그것도 동생님하의 위협으로 75곡정도로 제한되는...ㅠㅜ)때문에 갑갑해 하는데,
이런 서비스가 있어주면 저야 좋지요 ㅠㅜ
개인적으론 애플이 강세인 이유중 하나가 음원서비스를 같이 해서라고 생각하는데...


솔직히 음장은 별로 즐기지를 않아서 좀 그렇지만...
저번 포스팅에도 올렸듯이 이어폰 성능은 나름 괜찮던데...
(다만, 제 취향이 아니긴 합니다 ㅠㅜ 너무 맑아요.
저는 애가 어두운 애라 이어폰도 적당히 어두운 색이 있어줘야 하지요)
음냐
제대로 된 이유가 되는건가;;

꼭 한번 써보고 싶은 기기이긴 합니다 ㅎㅎ
아이리버 티저 광고 보면 정신 차린것 같고...
같은 국내기업인 코원은 이번에 D3로 정신줄 완전히 놓아버린것 같고(...)
삼성은...너무 크고(...)
폐쇄적인 느낌이 아직도 많이 남는듯 하더군요 저한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