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고/팝송과 친구되기(팝.친)

6th track mariah carey-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머라이어 캐리 (Mariah Carey) / 외국가수
출생 1970년 3월 27일
신체 키175cm, 체중61kg
팬카페 Mariah Carey 다음넷 팬클럽
상세보기


캐롤을 해석해 보겠습니다.(우~ 우~)(혼자 무슨짓?)

흠..흠.

캐롤특집 첫곡은...

mariah carey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입니다.

(다른곳에서 쉽고 곡이 좋은 이유로 차고 넘치게 번역되었겠지만....한번더...)

이 곡이 담긴 앨범은..매우 직설적인..

merry christmas입니다.

꽤 나온지 오래되었네요...94년....(어느덧 13년이나 지났네요...)

어쨌든 시작합시다~!

All I Want For Christm..


I don't want a lot for Christmas

나는 크리스마스에 많은것을 원하지 않아요

There is just one thing I need

내게 필오한건 오직 하나뿐이에요..

I don't care about presents Underneath the Christmas tree

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에 있는 선물에는 신경쓰지 않아요...

I just want you for my own

나는 오직 당신만을 원해요

More than you could ever know

당신이 여태까지 안것보다

Make my wish come true

내 소원이 사실이 되게 해주세요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내가 크리스마스에 원하는건 당신이에요...

 

(랄랄라~~!)

 

 

I don't want a lot for Christmas

나는 크리스마스(선물)로 많은걸 원하지 않아요

There is just one thing I need

내게 필요한건 오직 하나뿐이에요

I don't care about presents Underneath the Christmas tree

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의 선물은 신경쓰지 않아요..

I don't need to hang my stocking There upon the fireplace

나는 나의 스타킹(양말?)을 벽난로 옆에 달아놓을 필요가 없어요

Santa Claus won't make me happy With a toy on Christmas day

크리스마스의 장난감을 가진 산타클로스도 저를 행복하게 할순 없어요

I just want you for my own

나는 오직 당신만을 원해요

More than you could ever know

당신이 알았던것보다 더하게...

Make my wish come true

제 소원이 이루어지게 해주세요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제가 크리스마스에 원하는건 오직 당신뿐이에요...

You baby

당신말이에요~

 

I won't ask for much this Christmas

나는 이번크리스마스에 많은것을 요구하지 않아요

I won't even wish for snow

나는 심지어 눈도 원하지 않아요

I'm just gonna keep on waiting Underneath the mistletoe

나는 mistletoe밑에서 게속 기다릴거에요...(mistletoe=겨우살이(크리스마스 장식용))

I won't make a list and sen it To the North Pole for Saint Nick

나는 목록을 만들어 북극에 있는  성 니콜라스에게 보내지 않을거에요(성 니콜라스 이야기가 미국으로 건너가며 산타클로스가 되었음)

(후에 이야기 해드릴게요^^)

I won't even stay awake to Hear those magic reindeer click

나는 심지어 마법의 순록이 내는 소리를 듣기위해 깨어 있지도 않을거에요

'Cause I just wnat you here tonight Holding on to me so tight

내가 오늘 듣고싶은건 나에게서 너무 가깝게 붙어있는 당신이기 때문이죠

What more can I do

내가 뭘 더 할수 있겠어요
Baby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내가 원하는 전부는 당신이에요..
You

당신이에요...

All the lights are shining So brightly everywhere

모든 불빛이 모든곳에서 너무 환히 빛나고있어요

And the sound of children's Laughter fills the air

그리고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공기를 채워요
And everyone is singingI  hear those sleigh bells ringing

그리고 모두가 노래부르고 있어요 종이 울리는 소리를 들으며...

Santa won't you bring me the one I really need

산타 당신이 내가 정말로 원하는 한가지를 대려와주지 않겠어요?

won't you please bring my baby to me

나에게 나의 자기를 (우욱) 대려다 주지 않겠어요?(산타가 짜증나서 안데려다 줄것같은....신경질나네...(솔로의 비운...))

Oh I don't want a lot for Christmas

나는 크리스마스(선물)로 많은걸 원하지 않아요

This is all I'm asking for

이것이 내가 원하는 전부에요

I just want to see my baby Standing right outside my door

나는 단지 우리집 문 앞에 서있는 나의 연인(순화....)을 보는것을 원해요...

Oh I just want him for my own

나는 오직 그를 원해요

More than you could ever know

당신이 알았던 것보다 더 넘치게

Make my wish come true

나의 소망이 이루어지게 해주세요...
Baby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내가 크리스마스에 원하는 전부는 당신이에요

All I want for Christmas

내가 크리스마스에 원하는건...

 

is you baby

당신이에요...자기.(욱)

All I want for Christmas

내가 크리스마스에 원하는건


is you baby

당신뿐이에요...

All I want for Christmas

내가 크리스마스에 원하는건


is you baby

당신이에요

All I want for Christmas

내가 크리스마스선물로 원하는건...


is you baby

오직 당신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