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고/All about Dj Max ost

all about Dj Max ost #1. 3rd coast


(이 글은 http://cafe.naver.com/moemoe에 동시에 기재중인 글로 프렘이 작성하였음을 밝히는 바 입니다.)
http://en.wikipedia.org/wiki/Music_of_DJ_Max
이 글은 Wikipedia의 도움을 받아 쓰여진 글 입니다.

 

 

따...딱히 이 글이 댓글이 제일 많아서 가장 먼저 쓰는게 아니라구요.
그냥 제 소설보다는 읽기에 즐거우니...ㅋㅋㅋ
(...)

 

이번에 소개할 아티스트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그룹인 3rd coast입니다.
그룹 맞아요. 소현,성민,지호  이 세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DJ Max 시리즈 순서로 언급하겠습니다.
 

포터블 1탄 수록곡입니다.
온라인판에는 있었는지 모르겠군요.

 


Let's go baby 의 이미지입니다.

Luv flow 의 이미지.

하나 더.

 

 


이건 portable 2탄에서 나온 곡들입니다.

이미지는...
못얻었습니다;;ㅋㅋ

찾아보시면 있을듯 합니다.

 

 

CE에 등장한 곡들.(뭐, Extended ver이지만, 이게 더 마음에 들어서;;ㅋㅋ)
psp가 없어서;;ㅎㅎ
이미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Closer이 곡을 제일 좋아합니다^^

 

 

 

그리고 모종의 이유로 트릴로지/블렉스퀘어/테크니카 셋에 다 들어간 곡들입니다.
블렉스퀘어랑 테크니카 공통인건 의도대로지만,
트릴로지랑 블스,테크니카 겹친건...(묵념...)

 

My jealousy 입니다.
(테크니카에는 jealousy라는 이름으로, 3rd coast분들이 만드신 그대로 들어갔구요,
올려놓은건 Forte Escape님의 손길이 한차례 닿은 상태입니다.참고로 이 뮤비도 트릴로지만;;
타 시리즈는 뮤비가 달라요;;)


참고로 여기 여주인공(천사) 이름은 마린이라죠;;
(케릭터 아이템으로 획득하기 어려운걸로 이름높죠. 그래서 다들 더 애착을 가지는...

 


STOP입니다.
이것 또한 테크니카에 들어간것과 뮤비가 달라요.
여기에 이 이미지는 'Starfish'라는 곡의 이미지 변형?이랄까요?
그런식입니다. 이 곡 이야기는 Planet Boom님 이야기할때 다시 하겠습니다.
(참고로 디맥 처음 시작했을때쯤 가장 좋아하던곡입니다.)

 

 참고로 3rd coast분들은 따로 엘범도 내셨습니다.


까만게 정식 1집이구요,
보라색은 일본에 발매한 엘범입니다.
전부 제거에요;;ㅋㅋㅋ

 

까만건 함부로 틀을수가 없네요;; (정식발매;;음원 구입 가능합니다.CD는 못구하겠지만.킥킥...)

 

일본반 엘범 전곡입니다.

참고로 다운불가입니다.

 

3rd coast의 팬이라고 자부하는 한사람으로써, 새 엘범 기대중입니다^^
문제가 있을 시 스티큐브 음악링크 전부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