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클봇 놀이

가가라이브 먹통되서 인클 웹 irc를 처음 사용해 보았는데,
봇이 있더군요 ㅇㅅㅇ
바로 만든어 보았지요 ㅇㅅㅇ
이름은 저도 자주 햇갈리곤 하는 '프램'으로 했습니다 ㅎ
자 프램과 대화해볼까요?
문구를 정해주는거라 다른 이름의 봇에서도 똑같이 작동하지만, 뭐 어떻습니까 ㅎㅎ
일단 대화는 간단한 알고리즘으로 보이는데요,재미있네요.

그런데 이걸 건들면 건들수록 저의 꿈(인공지능 연구를 하겠단 꿈이요.)이 더더욱 매력적으로 보이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인 생각때문에 아쉬운점도 보이고...ㅎㅎ
(프로그램 언어 하나도 모르는 상황에서 그저 망상이라고 볼수밖에는 없지만...
언젠가 나중에...꼭...)

꿈은 큰데, 현실은 비참하네요.뭐 일단 기본적인건 프로그램 언어만 배우면 할수 있겠지만,
좀 더 전문적인걸 할려면,공부해야되겠죠 ㅎㅎ

그냥 가끔가다 프램 불러주시면(제가 컴터 키고 있다는 조건 하에) 등장해서 무개념성을 보일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