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흠...제글이 티스토리 메인에 안뜨는 이유가 밝혀졌군요;

다른분들 글은 다 올라가는데 저만 안올라가서 따졌(?)더랬죠;;ㅎㅎ
오랫만에 댓글 확인해 보니 그에대한 답변이 와있네요;;

내용
작성자
사이트
 
2009.05.25

누락되는 것을 확인하여 조치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글을 갱신하거나 새로 작성하시면서 확인해보세요~



라고 왔네요;;(넷북으로 볼떄 글관리에 댓글알리미에서 긁어오니 글쓸때 
'누락되는것을 확인하여 조치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
해보세요~'
라고 나와서 잠깐 놀랐는데 옆이 밀린거군요;;

순간 분노?ㅎㅎ
뭐 이제 다 처리된거니 상관 없지요;;ㅎㅎ
(나는 너그럽....)
그나저나 보상으로 초대장같은거 주는건 없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