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역시 엘범은 나오자 마자 사는겁니다 ㅜㅠ

-이 글은 써드코스트(디맥 ost들어보시면 아실겁니다...노래 진짜 좋아요;;)
 팬카페에 가입하며 혼자 열폭(?)해서 쓴 글입니다.-
디맥포터블 2 나올때 써드코스트 분들이 엘범 낸다는 이야기가 모 게임잡지에서 살짝 언급된걸로 기억합니다;;
그러나 디맥2에만 빠져있던 풋풋하던 중딩이던 저는 '엘범?그걸 왜 사?'했지요;;
사실 엘범 모으기 시작한 것도 중3때였구요;;(맞나?)
그리고 psp 부숴먹고 한동안 잊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작년 써드코스트 분들이 엘범 내신걸 봤고 아 엘범 나왔구나...
하고 넘어갔습니다.(왜!!!)(절규의 목소리...)

몇개월 전...
디맥 트릴로지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한 저는 다시금 게임을 하며 (그리고 트릴로지에(있는분은 아시겠지만...) 있는 o.s.t를 들으며
(사운드트랙이라 하는게 나을지 o.s.t라 하는게 나을지 원...)
 이런 생각에 빠졌죠...
(아,참고로 작년부터 mp3엔 can't stop loving you가 들어가 있긴 했습니다;;)
아...3rd coast 엘범 사야지...
이런....절판입니다 ㅜㅠ

그래서 제가 원래 필받으면 지르는(?) 성격이거든요..ㅎㅎ
그래서 인터넷 이곳저곳 뒤져봤습니다.
하지만 나오는 글귀는 오직 하나...
<절판>
<재고없음>
기타 등등...
그러나 저는 좌절하지 않고...
일단 써드코스트 분들의 소속사인 '사이더스 hq'에 문의를 올려 놨구요;;
1집엘범 배급한 '서울음반'에 문의 올려놨습니다.
아마 몇일 사이에 답이 올것 같긴 합니다만...긍정적인 답이기만을 바래야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