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고/팝송과 친구되기(팝.친)

7th track wham-last christmas

wham(웸)의 Last Christmas 입니다~!

 

 

Last Christmas I gave you my heart

작년 크리스마스에 난 당신께 내 마음을 드렸어요
But the very next day you gave it away

하지만 다음날 당신은 그것을 버렸어요..
This year to save me from tears

올해에는 내 눈물로부터 나를 구하기 위해
I`ll give it to someone special

나는 그것(내 마음)을 특별한 이에게 줄거에요

Last Christmas I gave you my heart

작년 크리스마스에 난 당신께 내 마음을 드렸어요
But the very next day you gave it away

하지만 다음날 당신은 그걸 갖다 버렸어요
This year to save me from tears

올해에는 내 눈물로부터 나를 구하기 위해
I`ll give it to someone special

나는 그걸 특별한 사람에게 줄거에요..

Once bitten and twice shy

처음엔 물렸고(상처받았고)두번째엔 수줍었고
I keep my distance

나는 내 거리를 유지했어요
But you still catch my eye

하지만 당신은 아직도 내 눈을 붙잡아요
Tell me baby, do you recognize me?

저에게 말해주세요....당신은 나를 알아보나요?
Well, It`s been a year

글세.....한해가 지났어요
It doesn`t surprise me

그것은 날 놀라게 하지 않아요

I wrapped it up and sent it

나는 그걸 포장해서 보냈어요
With a note saying "I love you" I meant it

내가 '사랑해요'라는 뜻을 담은 쪽지와 함게
Now I know what a fool I`ve been

이제 난 알아요 내가 얼마나 바보같았는지....
But if you kissed me now

하지만 만약 당신이 지금 키스했다면
I know you`d fool me again

나는 당신이 또 나를 바보로 만드는걸 알아요

Last Christmas I gave you my heart

작년 크리스마스 나는 당신께 내 마음을 드렸어요
But the very next day you gave it away

하지만 다음날 당신은 그것을 버렸어요
This year to save me from tears

올해엔 나를 눈물로부터 보호하기위해
I`ll give it to someone special

나는 그걸 특별한 누군가에게 줄거에요..

Last Christmas I gave you my heart

작년 크리스마스 난 당신께 내 마음을 바쳤어요
But the very next day you gave it away

하지만 다음날 당신은 그걸 내다버렸어요
This year to save me from tears

올해엔 눈물로부터 날 보호하기 위해
I`ll give it to someone special

날 그걸 특별한 누군가에게 드릴거에요

A crowded room friends with tired eyes

지친 눈을 가진 친구들이 방을 매웠어요
I`m hiding from you, and your soul of ice

나는 당신과 당신의 얼음장같은 영혼으로부터 숨고있어요
My god I thought you were

신이시여 저는 당신이
Someone to rely on me?

나에게 의지할 사람으로 생각했나요?
I guess I was a shoulder to cry on

나는 내가 (기대어) 울 어깨라고 생각했어요

A face on a lover with a fire in his heart

연인의 얼굴과 불이붙은 그의 마음..
A man under cover but you tore me apart

남자는 비밀로 했지만 당신은 날 찢어놓았어요
Now I`ve found a real love

이제 나는 진짜 사랑을 찾았어요
You`ll never fool me again

당신은 날 다신 바보로 만들지 못할테죠..

Last Christmas I gave you my heart

작년 크리스마스 난 당신께 내 마음을 드렸어요
But the very next day you gave it away

그러나 다음날 당신은 그걸 가져다 버렸어요
This year to save me from tears

올해에 날 눈물로부터 구하기 위해
I`ll give it to someone special

나는 그걸 다른 특별한 이에게 줄거에요

Last Christmas I gave you my heart

작년 크리스마스에 난 당신께 내 마음을 드렸지요
But the very next day you gave it away

하지만 다음날 당신은 그걸 갖다 버렸어요
This year to save me from tears

올해엔 날 눈물로부터 보호하기위해
I`ll give it to someone special

난 그걸 특별한 누군가에게 줄거에요

A face on a lover with a fire in his heart

불이붙은 마음을 가진 연인의 얼굴
A man under cover buy you tore him apart

한 비밀의 남자가 당신을 그로부터 찢어 떨어트려놓아요
Maybe next year I`ll give it to someone

아마 내년에 난 그것을 다른....
I`ll give it to someone special
나는그걸 다른 특별한 누군가에게 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