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제 블로그의 미래.


뭐 지금은 상황이 이렇습니다만,
(내년까지는 암흑기;;)그 이후부터는 엄청난 프로젝트를 세우고 있습니다. 기대하세요^^
1.'아날로그 블로그'
통 이미지 파일로, 아날로그의 느낌을 전할수 있는 게 없을까 하다가 생각해낸 프로젝트입니다.
...재미없을까요?
대체로 리뷰가 이런 형식으로 제작될 듯 합니다.

2.블로거 파티.
넵. 뼈빠지게 알바해서 돈 날려먹을(...?!) 게획입니다.
뭐, 인맥 넓히고 하는거니...상관 없겠지 싶지만서도요;;ㅋㅋ
그때는 이웃블로거 좀 더 늘여야지;;ㅋㅋ

3.사진 양 증가.
딱딱한 글로 이루어진 제 블로그.
사진 양을 늘일겁니다.ㅎㅎ
아마 디바이스는 민패2세대? 나온다면 3세대 쯤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ㅋㅋ

4.비공개사안..
넵 비공개입니다.
굳이 관련있는걸 꼽자면 아이리버 스토리,킨들(아마존;;),파피루스(삼성)(이북입니다;;)쯤 되지 않을까요?

5.블로그 구조를 바꿀겝니다.
전에 시도했는데 실패했죠;;
제대로 공부해서 수정할겁니다.

6.블로그 수익은 블로그/기부에만 쓸 작정입니다.
(수익이나 있을지는;;ㄷㄷ)
어떤식으로 사용할지는 기대해주세요;;ㅎㅎ


내년 빼빼로 데이를 기대하세요~~
(2010년 11월 11일은 대망의 수학능력평가...?!)